상담 및 수강 신청은
맛있는전화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
수강절차안내
수업이용안내
수업연기신청
공지사항
FAQ
Q&A

sub_Title_image

FAQ
No 제목
20 [수업진행] 수업시간 변경 규정
19 [수업진행] 보강규정
18 [결제및환불] 환불 규정
17 [결제및환불] 결제했는데 제대로 결제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.
16 [전화중국어란?] 전화 중국어란?
15 [전화음질] 수업중 잡음이 들립니다.
14 [전화음질] 통화중 끊기거나 강사님 목소리가 잘 들리지 않아요
13 [녹취] 음원녹화파일은 언제 확인할 수 있나요?
12 [녹취] 녹취파일은 MP3로 저장되나요?
11 [강사] 강사를 선택할 수 있나요?
10 [강사] 중간에 강사변경이 가능한가요?
9 [수업진행] 매월 1일 수업이 시작되나요?
8 [수업진행] 수업 연기 신청
7 [수업진행] 결석, 수업취소, 연기의 차이점은?
6 [수업진행] 교재 또는 수업 과정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5 [수업진행] 수업 전화 번호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?
4 [수업진행] 중문교정은 누가 해 주나요??
3 [레벨테스트] 레벨 테스트 어떻게 진행 되나요??
2 [레벨테스트] 레벨변경은 가능한가요?
1 [레벨테스트] 너무 긴장해서 테스트를 제대로 못 했어요 다시 받아볼 수 있나요?
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
비회원의 아이디는 레벨테스트 신청 시 입력하셨던
이메일을 적으시면 됩니다
예시)abc123@ friendly.com
아이디/비밀번호 기억    |    아이디 / 비밀번호 찾기